반트 골드팩트 사용후기 및 리뷰 VANT Gold Pact (Essence Pact) Review

2017.02.07 04:46 Powder Room

안녕하세요~ 나이롱쉐프입니다.




오늘은 반트 VANT (VT) 365 에서 판매되고있는 

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


일명, 골드팩트 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.


 


먼저 박스부터 열어볼까요?





재미있는게 

제가 앞글에 입생 쿠션 파데를 리뷰했잖아요~


근데 패키징이 

입생 쿠션이랑 반트 골드팩트랑 


거의. 똑. 같. !!!


일부러 그런걸까요? 아님~ 우연??ㅋㅋ






뒷면에 써있군요.


브이티 에센스 스킨

파운데이션 팩트


21호!!!





이 제품은 21호밖에 출시가 안된다고 하네요. 




아니, 왜!!! 






환상의 마블링 보이시죠~ ㅋㅋ


이 제품은 쿠션은 아니고 보시다시피 크림(에센스) 파운데이션 제품이에요.


그래서 이 파운데이션을 같이 들어있는 스폰지 퍼프나 브러쉬에 묻혀서 

얼굴에 발라주면 


자연스러운 물광효과와 함께

피부가 엄청 좋아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해요.







손등에 손가락을 문질문질 섞어서 한번 쓰윽~ 그어주면 

이정도의 색상과 질감이 나와요.


전 파운데이션을 밝은색을 거의 안발라봐서 

이 제품 처음에 발랐을땐 너무 밝은가 싶었는데.....







와아~~~ 자연광에 찍었는데 얼굴이 훨~씬 밝아보이네요.^^


(사진은 이 골드팩트만 한겹 쫘악 펴주며 바른거에요.) 




아, 제품 자체가 원래 풀커버리지는 아니기에

이 제품 바른후에 전 컨실러로 잡티와 여드름자국 등등을 

다 가려줬어요. 


컨실러 바르는건 밀착력 떨어지지않게 

착! 붙고 들뜨거나 밀리지 않더라고요. 


아참 이 제품은 위에 파우더로 마무리 처리를 해줘야 

확실히 깔끔^^ 하게 피부 표현이 되는것같아요.


전 제 원래 피부색보다 더 밝게 발렸으니

파우더는 투명파우더 보다는 제 피부 색상과 비슷한 파우더 색상으로 발라줬고요.

 

메이크업 하면서 브론져 바르고 블러쉬 올리니

피부표현이 좀 밝게 되어도 괜찮더라고요. ㅎㅎ


장점: 

1. 깨끗하고 밝은 피부표현.

(피부가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음)

2. 에센스가 들어있어 그런지 크림타입임에도 무겁거나 두껍지않다.

3. 발림이 부드럽고 건조한 피부에도 잘 맞는다.


단점:

1. 색상이 단 한가지색 21호밖에 안나온다.

2. 잡티나 여드름자국이 많은 사람에겐 피부의 단점이 다 보일수있음

(컨실러 필수!!)

3. 마무리 처리를 파우더로 해줘야 피부표현이 고르게 됨.


 


아... 제 비루한 얼굴까지 올리고 나니 

이제 이 긴 리뷰의 끝이 보이네요~


앞으로 써보면서 어떻게 해야 더 피부표현이 예쁘게 될지 연구를 해봐야겠어요~~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, , , , , ,

Trackbacks 0 / Comments 6

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을 담고싶은, 미국사는 나이롱쉐프의 블로그. by nylonchef

Search

Statistics

  • Total : 62,199
  • Today : 39
  • Yesterday : 47
Copyright © Beauty Insight 뷰티 인사이트 All Rights Reserved | JB All In One Version 0.4 Designed by CMSFactory.NET